Blog








Bed J.W. Ford 2017 A/W



이번에 소개해드릴 브랜드는 디자이너 'Yamagishi Shinpei'와 'Kosaka Keisuke'가 전개하는 브랜드 'Bed J.W. Ford'입니다.







(좌) Shinpei (우) Keisuke



디자이너를 맡은 'Shinpei'와 비주얼 디렉터를 맡은 'Keisuke'는 서로 친구이며, 같은 업종에서 경험을 쌓아 함께 브랜드를 시작했습니다.
두 사람 모두 패션을 위해 관련 학과나 학교를 졸업하지 않았습니다. 이유는 수업을 들어 글로 배우기보다는 몸으로 배우는 편이 옳다라 생각했기 때문입니다.







(좌) 앤 드뮐미스터 (우) 요지 야마모토


이들은 레이 카와 쿠보, 요지 야마모토, 준 타카하시, 타카히로 미야시타와 같은 일본 디자이너들에게도
확실히 영감을 얻지만, 드리스 반 노튼, 앤 드뮐미스터, 헬무트 랭같은 해외 디자이너들에게도 큰 영향을 받는다고 합니다.







2012 A/W LOOK BOOK






Bed J.W. Ford 2015 S/S



2010년 BIRTHLY CO., LTD를 설립해 Bed J.W. FORD의 기초를 다졌으며, 2011 S/S 시즌으로 세상에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이후 2017 S/S 아마존 패션 위크 도쿄 에서 성공적인 컬렉션 데뷔를 했고 도쿄 패션 상을 수상했습니다.
그리고 2017 A/W 파리 컬렉션을 선보여 혁신적인 디자인과 조화로운 레이어드를 제시해 입지를 다지고 있습니다.









(좌) 준 타카하시 (우) 구스 반 산트


두 디렉터 모두 음악과 같은 예술에는 관심이 없지만 취미와 축구를 즐긴다고 말합니다.
비주얼 디렉터를 담당하는 Keisuke는 영화 '굿 윌 헌팅'의 감독 'Gus Van Sant'의 팬이며
디자이너 Shinpei는 언더커버의 디렉터 'Jun Takahashi'가 등장하는 매체의 기사를 모두 찾아 일어 볼 정도로 좋아합니다.




















Bed J.W. Ford 2012 A/W - 2018 S/S


약 6년이란 기간 동안 Bed J.W. Ford 의 디렉터들은 다양한 무드의 컬렉션을 선보였습니다. 그들의 컬렉션의 신선함은
디자인을 풀어내는 영역입니다. 예를 들어 구조적인 디자인을 선보이다가도 때로는 해체적인 요소가 담긴 디자인을
선보이고 심플한 디자인을 보여주다 갑자기 컬러풀해지며, 단조롭다가도 화려한 패턴을 사용한다는 것입니다.
더욱 멋있는 것은 그들의 컬렉션은 매번 신선하지만 본 듯한 느낌을 주는 것이 아닌 Bed J.W. Ford스럽게 느껴진다는 것입니다.







두 디렉터의 일상


어린 시절 교복 재킷 안에 베이프와 슈프림 티셔츠를 입을 정도로 스트리트 문화를
좋아했던 둘은 당시 그런 문화를 즐겼기에 지금까지 패션에 몰입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Bed J.W Ford'의 디자인은 두 디렉터의 일상에서 영감을 얻어 제작되고 있습니다.
이번 2018 A/W 시즌은 저희 '8DIVISION'에서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소개된 브랜드는 8DIVISION 오프라인과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입고될 예정입니다.
문의 사항은 070-4135-0038 혹은 info@8division.com 으로 편하게 문의 바랍니다. 


-


[Shop info]

+address: 서울시 중구 퇴계로 18길 49 에이트디비젼
+business hour: 12:00 - 21:00 (mon - sat) 12:00 - 20:00 (sun/holiday)
+tel: 070-4135-0038
+e-mail: info@8division.com


Your Recently Viewed Items

이전 제품

다음 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