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Ordinary fits(오디너리 핏츠) 입고 되었습니다.

'10년이 지난 후에도 입고 싶은 옷' 이라는 컨셉으로 런칭한 Ordinary fits(오디너리 핏츠)는 심플함을 베이스로 한 실루엣, 봉제, 원단으로 수준높은 품질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데님의 산지 Okayama(오카야마)현 코지마의 자사 공장에서 오랜 세월을 통한 경험으로 빠른 유행에 따라 쓰이고 버려지는 옷이 아닌 입는 사람의 일부가 될 의류를 생산하고 있습니다.

Ordinary fits(오디너리 핏츠)의 데님은 전체적으로 짧은기장의 Cropped(크롭) 디테일과 윗부분은 여유있고 밑단으로 떨어질수록 좁아지는 Tapered fit(테이퍼드핏)이 가장 큰 특징입니다. 8DIVISION에는 Ankle Denim(앵클데님)과 Loose Denim(루즈데님) 두가지 스타일이 입고 되었습니다.


Ankle Denim(앵클데님)은 윗 사진부터 One wash(원워시), Used(유즈드), White(화이트)가 입고되었습니다.
전체적으로 슬림한 핏이지만 밑위와 허벅지는 여유있어 편안한 피팅감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Loose Denim(루즈데님)은 모델명과 같이 루즈한 핏으로 Ankle Denim(앵클데님)에 비해 데미지가 있는 스타일로 Remake(리메이크)와 Crush Used(크러쉬 유즈드) 모델이 입고 되었습니다. 모든 데님의 밑단은 체인스티치로 깔끔하게 마무리 되어 있으며, 실제로 착용하시면 깔끔하게 떨어지는 핏으로 Ordinary fits(오디너리 핏츠)의 높은인기의 이유를 실감하실수 있습니다. 온라인도 곧 업데이트 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Ordinary fits 구경하러 가기] 

Your Recently Viewed Items

이전 제품

다음 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