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20 Seotember 2017

Native American Jewelry



네이티브 아메리칸 주얼리는 개인적인 사용과 판매 또는 예술을 목적으로 
 미국 원주민이 직접 제작한 장식품을 뜻합니다.

(Indian [인디언]과 Native American [네이티브 아메리칸]은 동의어 입니다.) 

미국정부가 인증한 원주민 부족은 총 200여개에 달하며 현재 미국인구의 1~2%에 달하는 290만 ~530만명이 '미국 원주민' 으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특히 미국 원주민 보호구역을 따로 지정하여 아직까지 각 부족의 언어와 생활방식을 고수하며 생활하고 있는 원주민들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수많은 부족 중 특히 주얼리 제작으로 유명한 부족은 크게 Navajo (나바호), Hopi (호피), Zuni (주니) 족으로 나눌수 있습니다.

아메리칸 인디언 주얼리의 첫 시작은 북미 초기 12,000년 전 제작된 네 개의 뼈로 제작된 귀걸이입니다. 이후 동물에 뼈는 물론, 돌로 만든 구술, 진주, 산호, 터기석등 다양한 소재를 사용되었습니다.

목걸이, 귀걸이, 팔찌, 반지, 펜던트 등 다양한 제품이 문화적 다양성과 역사를 반영하여 디자인되기 때문에 제작공법이나 디자인이 부족에 따라 많은 차이가 있습니다.

'8DIVISION'에서는 네이티브 아메리칸 주얼리를 계속해서 소개할 예정이며, 그 시작은 'Navajo (나바호)'족의 제품들을 중점적으로 선보입니다.

'Navajo'족은 북미에서 가장 큰 인디언 부족으로 약 9만 명에 이릅니다. 19세기 멕시코인에게 배운 금속 공예 특히 '은' 세공은 아메리칸 주얼리를 제작하는 인디언 중 으뜸으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기본적인 제품은 물론 유명 아티스트의 제품까지 준비된 이번 제품은 곧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해 공개될 예정입니다.





























Your Recently Viewed Items

이전 제품

다음 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