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22th October 2016

HOMBRE NINO / 2016AW Lookbook



현재 일본에서 가장 눈에 띄게 떠오르는 브랜드,Hombre Niño (옴브레 니노)는 일본의 대형 편집샵인 United Arrows (유나이티드 애로우즈), Ships (쉽스)등 과의 활발한 Collaboration을 통해 지금까지 보아온 스트릿 웨어들과는 다른 방식으로 스트릿웨어의 새로운 방향을 보여주는 브랜드 입니다. 

도쿄베이스의 브랜드로 일본 최고의 스케이트 보더이자 아이콘인 Yoshifumi Egawa (이하 Yoppi)가 진행하고 있는 Yoppi는 Hectic (헥틱), X-Large Japan (엑스라지 재팬)의 디렉터이자 일본 최고의 Skate Crew 'T19'의 수장으로 New Balance, Mita Sneakers, Bathing Ape등의 브랜드와 수많은 협업을 통해 쉬지않고 자신의 이미지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어른'
이라는 뜻의 Hombre와 '아이'라는 뜻의 Niño 의 합성어인 Hombre Niño(옴브레 니노)는 어른같은 아이의 옷일 수도 있고 아이같은 어른의 옷일 수도 있습니다. 스트릿웨어만을 입기엔 나이가 들어버렸지만 그 느낌을 버리고 싶지않은 그들이 만들어내는 베이직 하면서도 독특한, 매일 입을 수 있는 그런 옷을 만들어내고 있고 있습니다. 가방은 일본 최고의 가방 브랜드 Porter (포터)와, 모자는 Ca4la (카시라)의 디자이너 출신의 'Kasuho Sato'가 시작한 브랜드 'Comes and Goes'와, 니트웨어는 브랜드 'tone'과의 협업을 통해 생산하고 있습니다.

스트릿을 좋아하는 어른들이 입는 Hombre Niño(옴브레 니노)를 2016 AW 시즌부터 8DIVISION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최근 온라인 업데이트가 늦어지고 있습니다.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먼저 만나보실 수 있으며 최대한 빠른 시일내에 온라인 업데이트를 진행하겠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Your Recently Viewed Items

이전 제품

다음 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