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8DIVISION의 5주년을 기념하는 협업 프로젝트의 두번째, Amiacalva (아미아카르바)와의 Collaboration을 선보입니다. Amiacalva (아미아카르바)는 국내에 선보인지 2년이 채 되지 않았지만 고급스런 원단, 뛰어난 수납공간,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8DIVISION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그 중 신소재를 활용하여 진행되는 AAF (Amiacalva Artificial Fiber) 라인의 백팩과 바디백은 수차례 재입고를 통해 꾸준히 판매되는 스테디셀러 입니다. 본래 Black, Beige, Camo 컬러로만 진행되는 Gabardine Series에 8DIVISION이 일상적인 캐주얼웨어에 가장 잘 어울리는 컬러, 워크웨어와 밀리터리에서도 가장 많이 사용되는 불변의 색상인 'Navy'를 제안하여 'Navy Bodybag'과 'Navy Backpack'이 출시 되었습니다.



Backpack은 43cm x 39cm의 크기로 남녀노소 구분없이 데일리백으로써 활용가능하며, 총 6개의 내/외부 포켓으로 다양한 사이즈의 소지품을 구분하여 깔끔하게 수납하실 수 있습니다. Gabardine (개버딘) 원단 특유의 광택과 어두운 네이비 색상이 조합이 고급스런 느낌을 더합니다.




Memory Bag 은 Messenger Bag (메신저백)과 Waist Bag (웨이스트백)의 중간경계에 있는 형태의 가방으로 컴팩트한 크기지만 안쪽의 수납공간이 알차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반달모양이 특징이며, 짧게 착용하여 자전거 및 아웃도어 활동시에도 유용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메모리백 역시 남녀 구분없이 데일리백으로 추천하는 제품 입니다.


모든제품의 안쪽에는 5주년 기념모델임을 증명하는 라벨이 부착되어 있으며, 한정적인 수량으로 생산된 이 제품들은 오직 8DIVISION에서만 구매가능 합니다.  


[Amicalva x 8DIVISION 'Exclusive Navy' 구매하러 가기]

Your Recently Viewed Items

이전 제품

다음 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