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2016 13th May

8DIVISION / Ripstop Set

SS시즌을 맞이하여 출시한 8DIVISION의 Coach Jacket (코치쟈켓)과 Easy Fatigue Shorts (이지퍼티그 쇼츠)를 소개합니다. Ripstop (립스탑) 원단은 2차 세계대전 당시에 군사 용도로 처음 개발 되었다고 알려져 있으며 찢어짐을 방지하기 위해 바둑판 무늬로 강한 실을 원단 사이사이에 넣어 내구성이 강한 원단 입니다. 대부분 얇고 가볍기 때문에 겨울보다는 여름시즌에 더 많이 볼 수 있는 원단 입니다.


전형적인 Coach Jacket (코치쟈켓) 형태를 띄고 있으며 밑단의 끈은 제 원단을 사용하여 스포티해 보이거나 가벼워보일 수 있는 부분을 배제 하였습니다. 쟈켓의 밑단 부분을 조인후에 입으시면 동그랗게 떨어지는 핏으로 착용하실 수 있습니다. 소매 끝단은 마감되어 있지 않은채로 출고되어 자연스럽고 편안한 룩을 보여줍니다.

Easy Fatigue Shorts (이지 퍼티그 쇼츠) 역시 허리에 제 원단의 조임끈이 있습니다. 표기사이즈는 30 / 32 /34 이지만 보통 사이즈보다 1인치 정도 크게 디자인 되었으며 조였을때 자연스럽게 허리 부분에 주름이 잡히면서 턱이 있는 바지의 실루엣으로 변하게 되며 편안한 착용감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177cm / 70kg 모델이 M 사이즈 쟈켓과 32 사이즈 쇼츠를 착용한 모습 입니다.

모델이 착용한 Olive (올리브) 색상 외 에도 Navy (네이비)와 White (화이트) 컬러도 출시 되었습니다. 일교차가 큰 SS 시즌에 가볍게 걸칠수 있는 Coach Jacket (코치쟈켓) 과 다양하게 매치할 수 있는 Easy Fatigue Shorts (이지 퍼티그 쇼츠)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8DIVISION 구매하러 가기]

Your Recently Viewed Items

이전 제품

다음 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