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27th February

AMIACALVA / Regular Line

전골상목(全骨上目) 아미아목(―目) 아미아과(―科)에 속하는 민물고기인 'Amiacalva(아미아카르바)'는 1억 8,000만 년 전에 쥐라기 시대 때부터 현재까지 살아있는 유일한 종(種) 입니다. 수많은 세월동안 진화할 필요없이 오랜세월을 여행하는  'Amiacalva(아미아카르바)'와 같이 완성된 모습과 순응력을 추구하는 브랜드 입니다.

일본내에서 최상급의 가죽으로 분류되는 토치기 가죽과 린넨, 캔버스등을 활용한 Regular Line(레귤러 라인)의 제품들을 소개합니다.


두꺼운 린넨소재의 Amiacalva Linen Bodybag (린넨 바디백) 입니다.
린넨의 뒷면은 PVC 가공이 되어 있고 안쪽에 4개의 포켓이 있어 사이즈별로 짐을 수납하기에 편리하게 되어 있습니다.

안쪽의 가죽포켓으로 보이는 부분은 탈부착이 가능한 파우치 입니다. 간단한 외출용으로 사용하기 편리한 사이즈로 되어있어 별도의 휴대가 가능합니다. 캐주얼 스타일은 물론 드레시한 스타일에도 어울리는 디자인 입니다.

Washed Canvas Tote bag (워시드 캔버스 토트백) 입니다. 적당한 길이의 손잡이를 이용하여 어깨에 편리하게 휴대가 가능합니다.

캔버스에 특수한 파라핀 처리후 워싱 가공을 통해 빈티지의 감촉을 재현하고 있습니다.
토치가죽 중에서도 두껍지만 유연한 가죽을 사용하여 박력넘치지만 처음부터 부드럽게 착용하실 수 있습니다.

마감되지 않은 끝 부분은 다소 투박할 수 있는 소재를 사용한 토트백에 자연스러운 느낌을 더해주며 안쪽에 2개의 사이즈가 다른 포켓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윗부분의 스냅버튼을 이용하여 수납물을 안전하게 보관하실 수 있습니다.

Washed Canvas Clutch(워시드 캔버스 클러치)는 휴대폰, 화장품, 수첩과 같은 작은 사이즈의 짐을 아주 간단하게 수납할수 있습니다. 쇼핑백처럼 손잡이를 이용하여 휴대하거나 사진과 같이 접어 클러치백으로도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Amiacalva(아미아카르바)'는 일본에서 직조된 원단들을 바탕으로 완성도 높은 가방을 선보이며 차세대 Creator로써 주목받고 있습니다. 앞으로 다양하게 전개될  'Amiacalva(아미아카르바)'많은관심 부탁드립니다.


Your Recently Viewed Items

이전 제품

다음 제품